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시흥시 신천동 가정식백반집 최가네

by 프라비다 2020. 6. 24.

가성비 좋은 시흥시 백반집을 알려드려요~

<최가네>

경기도 시흥시 시흥대로1065번길 33-1

 

인심도 후하시고 친근하게 말걸어주시는 이모님이 있어서

더 가고싶은 곳이기도 해요^^

 

식당앞에서 바라본 뷰

 

근처에는 공장들이 밀집해 있어서 

특히 점심시간, 저녁시간에는 직원분들이 식사를 많이 하시는 편이에요~

이때 이모님은 항상 마무리로 누룽지도 챙겨주십니다^^

누룽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말씀해주세요

이날은 부슬부슬 비가내리는 여름날이었어요

올해는 유난히 덥기도 덥고 비도 많이 올것 같아요 그쵸?

 

가장 중요한 백반이 안써있네요~~ㅎㅎ

그렇지만 백반은 언제나 기본으로 있답니다

너무나 착한가격 5,000원

비오는날에 부침개는 진리인거 아시죠?

이모님은 텃밭이 있어서 거기서 가져온 상추나 여러가지 나물을 무쳐서

손님상에 내기도 해요~

저같이 고기안먹는 채식인에게도 딱맞는 식단인거 있죠^^

에구 낮부터 소주가 나왔네요 ㅎㅎ

5,000원 식사라니 이정도면 푸짐하지 않나요?

특히 이모님은 충청도 분이셔서 구수한 시골입맛을 가진분에게는

잘 맞으실것 같아요

(사실은 저도 나이와 다르게 입맛은 거의 할머니에요 ㅎㅎ)

짭조롬 두툼한 두부~~

두부두부 하네요

 

꺄~~

바삭한 비쥬얼 폭탄 야채전 사릉합니다 ㅎㅎ

 

참고로 이모님은 김치를 사서 먹지 않고 

허리아프고 할일도 많지만 매년 직접 담가서 손님상에 내고 있어요

그래서 저는 특히 김치에 손이 더 가더라구요~

 

시흥시 신천동 일대에서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는 한번 꼭 들러서 맛보세요^^

이모님이 잘해주실 거에요~

그리고 사업체는 장부에 기재해서 월별로 다달이 결제를 받고 있으니

별도로 문의주세요

아참 공장으로 배달도 가능합니다

 

에공~~

거의 모든 반찬을 싹쓸이 했네요 ㅎㅎ

너무 배불러서 배 두드리며 나왔다죠^^

 

내돈내산 후기였는데 제가 자주가는 단골집이여서

꼭 소개시켜 드리고 싶었어요

 

<최가네>

경기도 시흥시 시흥대로1065번길 33-1


 

댓글